ad27

이진용 교수, 경희대 한방병원장 취임

기사승인 [0호] 2019.02.08  15:11:20

공유
default_news_ad1

- 경희의료원, 한방병원장 이취임식 개최

   
◇(왼쪽부터)이진용 신임병원장과 김성수 전임병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경희의료원(의료원장 김기택)은 8일, 정보행정동 제1세미나실에서 한방병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김성수 전 한방병원장은 이임사에서 “어려운 대내환경 속에서도 한방병원을 지지해주신 교직원과 환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그동안 다양한 변화와 발전을 이뤄왔지만 아쉬운 점도 많은 바, 새롭게 취임하시는 이진용 한반병원장을 도와 명실상부한 한방병원의 명성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롭게 취임한 이진용 경희대한방병원장은 취임사에서 “발전과 성장은 혼자가 아닌, 함께 만들어 가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이 자리를 빌어 여러분의 적극적인 도움, 관심, 지원을 부탁드리며, 솔선수범을 바탕으로 국내 최고의 한방병원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진용 한방병원장은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을 졸업했으며 한방소아청소년센터장, 한방병원 기획진료부원장, 의료원 기획조정부실장, 대한한방소아과학회 학회장을 역임한 바 있으며, 현재는 문재인대통령 주치의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17대 경희대한방병원장을 역임한 한방재활의학과 김성수 교수는 문재인 대통령 한방주치의로 활동하고 있으며, ▲한약물연구소 개소 ▲마비질환, 관절질환, 여성의학, 비만 등 전문클리닉 구축 ▲양한방협진과 추나요법 건강보험 적용 시범사업 활성화 등 한의학 치료의 세분화, 전문화, 과학화에 앞장서왔다.

이날 행사에는 김기택 의무부총장 겸 경희의료원장, 김건식 의대병원장, 황의환 치과병원장, 정상설 암병원장 등 교직원 150여명이 참석했다.

김춘호 기자 what@mjmedi.com

<저작권자 © 민족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